● 반품주소지 : 서울특별시 금천구 두산로 70 현대지식산업센터 A-1209
● 반품택배접수 : 대한통운 사이트를 통해 택배접수 또는 고객센터 (1588-1255) 로 접수
대한통운 택배조회
https://www.doortodoor.co.kr/main/index.jsp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● 교환 / 반품 신청서 작성하기
[글 등록시 개인정보를 위해 꼭! 비밀글로 등록해주세요!]
▶ 아래 내용을 복사해서 글을 기재해주세요!!
* 주문자 성명:
* 아이디:
* 연락처:
* 교환 / 반품여부:
* 제품명 (색상/사이즈):
* 반품사유:
* 반품택배접수 여부 (접수를 안하신 경우 저희가 접수해드립니다) :
* 배송비 여부: 입금( ) 동봉( ) 차감( ) / 타택배 선불이용 ( )
* 계좌이체 및 핸드폰결제 부분취소 /
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:
* 카드결제시 카드결제(부분)취소
(적립금/예치금) 사용시 (적립금/예치금) 환불 처리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● 반품시 배송비 안내
- 반품상품을 제외한 총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,500원
- 반품상품을 제외한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5,000원
● 교환시 배송비 안내
- 고객변심으로 사이즈 / 색상 등을 변경,요청하는 경우 5,000원 (왕복 배송비)
●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는 경우
- 타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시는 경우, 꼭 선불지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착불로 보내어 저희쪽에서 추가요금을 지불한 경우, 고객님께서 추가요금을 입금해주셔야만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● 불량상품 / 오배송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
- 제품의 불량이나 저희쪽 실수로 인한 교환/환불처리의 경우 택배비는 업체쪽에서 부담합니다.
(그러나 세탁 / 착용 후 외출 / 향수를 도포한 제품의 경우에는 불량상품 / 오배송제품 이라도 처리가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)
- 상품에 하자가 있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(ex. 제거 가능한 실밥마감처리/ 제품 특성상 발생할 수밖에 없는 기스 등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●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1.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교환, 반품 신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
2. 반품접수 후 7일 이내에 슈퍼핀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
3. 교환 /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
4. 반품불가 표시된 제품의 경우 (세일상품/ 제작상품/ 수제화 등)
5.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
6. 오염물질이 묻은 경우 (립스틱/화장품/향수/향기/음식물/기타 등)
7. 상품을 세탁 / 착용 및 사용했을 경우
8. 텍 훼손시 교환/반품 불가